Thursday, November 8, 2012

미국인들은 UFO에 대한 계획을 공개


최근 공개 된 미국 공군 문서는 오십에 미국인 정말 비행 접시에서 일을 나타냅니다.
미국 공군은 특별한 "비행기"코드 명 "프로젝트 1794"에서 작업, 지금 - 죽은 캐나다 회사 Avro 캐나다를 위탁하는 declassified 재료. 생생하게 기억으로하는 것은 UFO이었고, 때문에 기계는 우리 시대에, 특별한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. 첫 번째 테스트는 "매우 유망"와 있다는 자료는 "계약 협상의 시작 부분에서 예상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생산." 이 기계는 수직 이륙을 할 수 있도록했다하고 30 킬로미터 임계 값에 도달, 4 마하까지의​​ 속도를 개발 할 수있을 것으로 추정했다. 의 범위는 1000 마일 것입니다. 작품의 연속 오늘 약 26,000,000 미국 달러로 변환 그 시간에 삼백만 미국 달러가 넘는 비용이었다. 가능성에 대한 항공기 연구 프로젝트 등 - 많이 없습니다.
결국 포기 비행 접시에서 작업을 테스트에서 화재 일련의 후. 비행 지프 - - 희망의 상황을 변경하지 않는 Avro 캐나다에 의해 몇 년 후 구축 "프로젝트 1794"에 대한 작업의 결과는 Avrocar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.
두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포기에 대한 주요 이유는 완전히 작동하는 기계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당시 기술했다. 종이에, 모든 좋아 보 였는데, 실제로는 프로토 타입은 매우 복잡하고 비행하기가 어렵 있다고 밝혀졌다.
나는 비밀 프로젝트는 첫 번째 시험 "아주 유망"와 있다는 dziś.Z 자료 무엇인지 궁금 "계약 협상의 시작 부분에서 예상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굴복." 이 기계는 수직 이륙을 할 수 있도록했다하고 30 킬로미터 임계 값에 도달, 4 마하까지의​​ 속도를 개발 할 수있을 것으로 추정했다. 의 범위는 1000 마일 것입니다. 작품의 연속 오늘 약 26,000,000 미국 달러로 변환 그 시간에 삼백만 미국 달러가 넘는 비용이었다. 가능성에 대한 항공기 연구 프로젝트 등 - 많이 없습니다.
결국 포기 비행 접시에서 작업을 테스트에서 화재 일련의 후. 비행 지프 - - 희망의 상황을 변경하지 않는 Avro 캐나다에 의해 몇 년 후 구축 "프로젝트 1794"에 대한 작업의 결과는 Avrocar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.
두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포기에 대한 주요 이유는 완전히 작동하는 기계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당시 기술했다. 종이에, 모든 좋아 보 였는데, 실제로는 프로토 타입은 매우 복잡하고 비행하기가 어렵 있다고 밝혀졌다.
나는 비밀 프로젝트가 오늘날 무엇인지 궁금하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